마카오 - 쉐라톤 마카오

[예약 1순위] 가격,위치,시설 모두 잡은 특급호텔 쉐라톤

마카오는 화려한 여행지의 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반짠 반짝 빛나는 호텔들로 밤이건 낮이건 언제나 화려한데요!
모~든 호텔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빛나고 있어 담당자인 저 또한 마카오를 예약할때면 어딜가야 할까 늘 고민하곤 합니다 ㅠ_ㅠ


그래서...! 마카오 예약자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예약 1순위 호텔인 쉐라톤 호텔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대부분 예약자분들이 쉐라톤을 선택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쉐라톤 외관


1.탁월한 위치
공항에서는 차로 약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날이 선선 하다면 걸어가시는 것도 괜찮을정도의 거리입니다. 게다가 호텔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10분~15분 정도 간격으로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
▲쉐라톤 위치
공항 <->호텔 간의 위치 뿐 아니라,
호텔 밀집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쉐라톤 호텔에 투숙하신다면 다른 호텔의 야경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특급 호텔 대비 저렴한 가격
마카오하면 으리으리한 갤럭시, 베네시안 등의 5성급 호텔이 생각나실 텐데요.쉐라톤호텔도 역시 ★★★★★ 별 5개를 보유한 5성 호텔입니다!
다른 호텔에 비하여 객실이 아주 많은 편으로 시설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즌마다, 요일마다 가격이 모두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박당 약 4~8만원까지 차이나니 3박 이상하신다면 꽤 많은 금액을 세이브 하실 수 있습니다 :)


3.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객실
마카오는 가족여행으로도 제격이여서 가족 단위의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성인 4인 모두 투숙하실 수 있는 호텔은 많지 않습니다 ㅠㅠ
베네시안, 쉐라톤, 세인트 레지스 정도로 손에 꼽을 수 있는데요! 쉐라톤은 가격도 저렴해서 가족여행으로 가신다면 더 저렴하게 가실 수 있겠죠~?


체크인 시 꿀팁을 드리자면,
아이가 있는 가족 전용 Family priority Check-in으로 나뉘어져 있어 피크 시간때는 체크인 하시는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디럭스 트윈
트윈 객실이지만 더블x더블 사이즈라고 해도 될 정도로 성인 4분이 주무시기에 적당한 크기입니다. 짐 놓는 공간도 따로 있고, 세련되게 붉은 색상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샤워부스
5성급 호텔의 장점 중 하는 바로 넓직한 화장실이죠!
샤워 부스와 욕조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손잡이가 회선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온도 조절도 크게 불편함이 없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4.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
겨울시즌이면 폐장하는 다른 호텔 수영장과는 다르게, 쉐라톤은 온수풀을 보유하고 있어 사시 사철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메인 수영장 / 카바나전용 수영장 / 자쿠지 /유아풀장 / 에펠탑이 보이는 수영장 등
아주 많은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어 사람이 많더라도 분산되어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메인 풀의 수심은30CM~1.2M까지있어 어른 아이 모두 자유롭게 수영 가능하답니다.


▲자쿠지
어른들에게 자쿠지는 아주 만족스러운 공간이겠죠~?


▲구명조끼
어린이들을 위해서 구명조끼를 구비해두고 있습니다. 구명조끼 뿐아니라 암밴드 튜브까지 준비되어 있고, 무료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수영장선베드
열대나무 가득한 수영장은 마치 동남아에 와있는 듯한 느낌의 수영장이죠?
수영장 야경도 화려해서 인생샷이 절로 찍힐 것 같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객실, 위치, 수영장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쉐라톤 호텔!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ㅎㅎ


호텔만 설명드리긴 아쉬우니 쉐라톤 호텔의 주변 즐길거리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첫번째 소개해드릴 관광지는 파지리앵 에펠탑 입니다.
차로 단 3분/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쉐라톤에서 바로 맞은편에 보이는 파리지앵 호텔입니다.
사실 쉐라톤 호텔과 파리지앵 호텔중 어떤 호텔을 소개해 드릴지 고민됐을 정도로 파리지앵 호텔도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호텔입니다!
▲파리지앵호텔 외관
▲파리지앵 내부
호텔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아름답기도 하지만, 호텔앞에 있는 에펠탑은 호텔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데요, 단순 장식물이 아니라 실제 올라갈 수 있는 전망대 입니다.

▲에펠탑 티켓
가격: 성인 108MOP /소아 87 MOP
위의 사진과 같이 E바우처를 보여주면, 분홍색의 티켓을 줍니다!


▲에펠탑 전망대
7층과 37층의 전망대에서 마카오의 탁 트인 전망을 보실 수 있고,에펠탑은 6,600개의 화려한 조명이 반짝이며 매일 저녁 15분마다 조명쇼가 펼쳐져 로맨틱한 감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에펠탑 정망대
위에서 내려다보면 금빛으로 뒤덮힌 마카오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파리지앵, 쉐라톤,베네시안 등 아래에서 보는것과는 또 다른 웅장함이 느껴지실 겁니다! :)


두번째 추천해드릴 즐길거리는 윈팰리스 호텔의 스카이 캡입니다.무료로 분수쇼와 곤돌라를 즐길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인데요!

▲윈펠리스 분수쇼
윈펠리스 분수쇼는
12:00PM부터 시작하여 30간격 / 07:00PM 이후에는 20분 각격으로 진행됩니다. 매 쇼마다 다른 스타일의 분수와 음악이 나오니 지루함 없이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스카이캡은 밖에서 호텔로 들어갈때 편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윈 팰리스 스카이캡
분수 바로 앞 정면에서 탑승 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10시~ 밤 11시40분까지 운행하며, 호텔-> 밖으로 나오실땐 100MOP를 지불하셔야 하는점 참고해주세요 ^^


▲스카이캡에서 바라보는 윈펠리스 호텔
공중에서 바라보는 분수쇼&조명쇼는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오전엔 쉐라톤에서 호캉스,
저녁엔 화려한 야경을 즐기기엔 마카오만한 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약 3시간정도의 비행시간으로 가볍게 다녀오실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쉐라톤 마카오
Estrada do Istmo. s/n, 마카오

퀵메뉴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