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페이지
나트랑 3박 4일 여행후기 윤정현 11/16 인기(671) 댓글(3)
http://https://blog.naver.com/jiwonworld/221401581511

https://blog.naver.com/jiwonworld/221401581511


안녕하세요.

이번 여행을 계획하면서 가격면에서나 서비스면에서도 가장 좋은 에어텔닷컴을 이용했어요:)

덕분에 편안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몇 가지 질문에 성의있게 답변해주신 여행담당자 김애라 사원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네요:D


1.항공

시간대가 가장 좋았던 비엣젯 항공을 선택했어요.

처음인데다 블로그 검색해서 보니 자리가 좁고 잦은 지연에 아주 악명높은 베트남 저가항공이더라구요.

걱정했지만 막상 탑승해보니 별로 불편하지 않았어요.

인천공항에서 카운터도 제시간에 오픈했고 국내 직원분들은 빠르게 처리해주셨어요.

좌석은 조금 좁은 편이지만 다행히 옆자리가 비어서 둘이서 세 자리 잘 활용하면서 오고 갔어요.

출국은 정시에 했으나 귀국은 50분 지연됐어요.

대체적으로 직원들이 느리고 신공항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체계가 없고 우왕좌왕하는게 보이더라구요.

아, 비엣젯 항공 수화물은 15kg, 기내용은 7kg인데 여행사 통해서 예약한 탑승객의 경우 20kg까지 가능하답니다.

가는 날에도 몰랐는데 오기 전에 검색하다가 알게 됐어요.

19kg으로 간당간당했는데 추가금 없이 잘 왔어요.

다시 한 번 에어텔닷컴 감사하네요:)


2.숙박

나트랑 깜란공항 도착 시간이 5시쯤, 수속하고 짐 찾고 경비 환전하고 모든 과정을 거치면 6시 정도 예상인데

비행기에서 푹 잘 수가 없는데다 너무 이른시간이라 무료 얼리체크인이 되는 곳이 1순위였어요.

다행히 제가 원하던 시내 위치, 깔끔한 구조 등의 조건에 딱 맞는 '빈펄 엠파이어 콘도텔'이라 예약했죠.

리셉션 직원분들 영어도 잘 하시고 친절하십니다.

다만 룸메이드 부분이 아쉬워요.

청소를 하고 가도 별로 깨끗하지 않고 어메니티를 자꾸 빠뜨려서 리셉션에 전화해서 받았습니다..

조식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고 빵이나 씨리얼 정도 먹을 거라 만족스러웠어요.

쌀국수도 맛있었고 음식은 대체적으로 국내 4성급 호텔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중국인들만 조심하면 됩니다.

수영장은 사진으로 보기보다 넓고 관리가 잘 돼 있었어요.


3.빈펄랜드 입장권 프로모션

빈펄랜드 입장권 프로모션 덕분에 갈까말까 고민하던 빈펄랜드에도 다녀왔습니다.

호텔 체크인할 때 객실 키에 사진을 입력해서 들고 가야하는 방식이고 굳이 꼭 가려고 하진 않았지만 하루 또는 반나절 정도 즐기기엔 괜찮은 규모였어요.

워터파크는 이용을 안 해서 모르겠지만 놀이기구 몇 개 타고 케이블카도 타고 곳곳에 휴식공간도 잘 되어있고 좋아요.

아직 공사가 완료되지 않은 모습이라 다 갖춰지면 롯*월드 정도 규모는 될 것 같아요.


나머지 음식, 즐길거리 등 정말 다양하게 잘 지내다 왔습니다:)

별 기대 안 한 나짱비치도 정말 예뻤고 저렴한 베트남 물가에 먹고싶은 거 마음껏 먹고 1일 1 마사지에 쇼핑까지 하고 왔음에도 경비가 많이 남았구요.


사진 몇 장 추가할게요~


첫 날 비치에 수영하러 갔어요.

빈펄 키 보여주고 선베드, 비치타올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나트랑 여행 카페에서 보고 간 '랜턴스'라는 식당이에요.

베트남 현지식이랑은 거리가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맥주 한 잔 하면서 즐기기에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빈펄랜드 놀이기구 기다리면서 한 컷.


콩카페도 다녀왔구요..

코코넛스무디라떼 한국에서도 자주 먹는데 반값에 맛있게 잘 먹구 왔어요:)


빈펄엠파이어콘도텔 조식입니다.

매일 이 정도 먹고 나온 것 같아요.

중국인 관광객들 비매너에 인상 찌푸릴 일이 많아요..


호텔 1층에 있는 하이랜드. 베트남의 스*벅*.

커피맛이 그리 진하지 않은데 은은하고 맛있어요.

비행기에서도 다른 식당에서도 영어가 베트남 발음이 섞여있어서 알아듣기 힘들었는데 여기 캐셔분 영어 아주 능숙하게 잘 합니다.


언젠가 점심먹고 산책삼아 걷다가 본 나짱비치예요.


*마지막으로 공항에서 랩핑을 거의 사기수준으로 후려칩니다.

필요없는데 입구 들어서자 마자 무게 핑계대면서 호객행위 하다가 어버버 하는 순간 랩으로 칭칭 감고 돈 내놓으라구 합니다.

공항에 들어서면서 부터는 모든 것이 다 한국 물가와 비슷하고 심지어 음식은 한국,미국보다 더 비쌉니다.

이렇게 하고 한국돈 만원을 받아요...


이런 점 빼고는 택시비 저렴하고 마사지도 만족스럽고 대체적으로 다 좋았던 나트랑 여행이었어요!

에어텔닷컴 이용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의의견  (총 3 개)

윤정현

후기 블로그 추가 수정했어요~
2018-11-19
└      에어텔닷컴    2018-11-20  │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수 후기 해당 조건이 확인되어 상품권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에어텔닷컴

안녕하세요 윤정현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나트랑 여행은 즐거우셨나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우셨다니 다행입니다 :D 에어텔닷컴과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후기 작성 시 블로그/카페 등에도 게시를 해서 주소를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상품권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다음 여행도 에어텔닷컴과 즐거운 여행 함께 해주세요! :D
2018-11-19
이름      비밀번호  
댓글작성 시 스팸 댓글을 차단해주는(로봇이 아닙니다.) 체크박스를 체크
목록
에어텔닷컴 고객센터

02-732-0789

상담시간 : 09:30 ~ 18:00 (평일)
점심시간 : 12:30 ~ 13:30
휴일 : 토/일/공휴일

ARS상담번호
(주)에어텔닷컴 대표이사 : 김종성 서울특별시 중구 중림로 31 이화빌딩 202호 (3층)
대표번호 : 02-732-0789 팩스번호 : 02-326-077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현종
사업자등록번호 : 101-86-31362 통신판매신고 : 제 2015-서울중구-0618호 관광사업등록 : 제 2014-000024호
법인번호 : 110111-3658501 사업자정보확인 여행알선업자 영업보증보험 : 서울보증보험 100-000-201601437945
여행보증보험 1억 5천만원 가입 배상책임보험 1억원 가입

·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 여행출발일기준 공정위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의거한 요금변동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에어텔닷컴은 고객의 요청에 따른 항공호텔 예약대행 업무를 하며 패키지상품과 같은 기획여행상품 판매는 일절하지 않습니다.
·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airteltour.com. All Right Reserved.

  • 페이스북
  • 블로그

퀵메뉴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