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보지않기
닫기
게시판 뷰페이지
[대만] 부모님 환갑여행 3박4일 후기 김나현 05/01 인기(17921) 댓글(1)

[대만/타이베이 3박4일]

'부모님과 떠나는 자유여행'

* 에어텔 예약 : 에어텔 닷컴 (airteltour.com)
  - 선택이유 : 호텔 더블베드로 했을때 항공료 포함하면 따로 본것 포함해서 이곳이 제일 저렴함.
                     어댑터, 여행맵, 포켓와이파이 등 소소하지만 중요한 서비스.
                     에어텔닷컴 담당자와의 연락 수훨

- 가격 : 1인 420,000원

* 출발일 : 2016.04.17 (일) ~ 20(수) 3박4일

* 숙소 : 파크시티호텔 루조우 (노란선 훠훼이중학 역 연결)
  - 룸타입 : 더블베드 2개, 완전깨끗, 룸 큼, 뷰 좋음
  - 조식 : 포함
  - 와이파이 : 완전 잘터짐
  - 언어 : 영어 중국어 한국어(여직원 중 1명) 다들 엄청 친절함!!!!!
  -  룸 청소하시는 분들에게 쪽지를 남겼는데 답변도 달아주심 ㅎㅎㅎ 뭔가 소통하는 느낌? 좋았음.

* 항공 : 진에어 (인천 - 아침출발, 대만 - 아침출발)
  - 기내식 : 빵,요거트, 바나나 같은 간식류
  - 타오위엔 공항 1터미널 도착

* 포켓와이파이 : 에어텔 닷컴이벤트로 무료 수령받고 반납함. 성인3명이서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함.
                          공항에 내려서 자동문 통과하자마자 왼쪽으로 쭉 가면 끝에 부스 2개 있는데 그중 오른쪽꺼.
   -  반납시 : 타오위엔 입국장으로 와서 해야함. 모르고 출국장에서 내렸다고 해서 당황할 필요없음. 그간 거리가 짧고 복도하나로 연결되어 있어서 갔다오면됨.

1일차 : 공항택시로 호텔 (1000달러~1100달러 사이)이동 - 짐 맡기기 - 호텔 1층 세븐일레븐에서 이지카드 살수있음(다팔려서 동먼까지 1회용 토큰사고 동면역에서 삼) - 동먼역 이동 (노란선, 호텔 휘헤이중학역에서 한번에 감) - 구경하면서 도보로 중정기념관 도착 - 지하철역에서 시먼역으로 이동 - 시먼역 구경 - 도보로 용산사(륭싼쓰) - 용산사야시장(화시에) - 중산역 미츠코시 백화점 지하 딘다이펑 - 숙소 근처 마사지

숙소 창밖 모습
방에는 큰 창이 3개가 잇어서 정말 속이 다 시원!!

(위 루트는 정말 제 발에 불나게 했지만 부모님은 쌩쌩...... ;;;)

동먼역에는 바로 딘다이펑, 까오지가 보이고 줄서있는 곳은 모두 맛집. 현지인들이 엄지척 했던 면 요리집.. 궁금하네요.
길거리에 과일주스집 맛있어요 ㅎㅎ 그 나무 많은 작은 공원이 있는데 그 앞에 있어요!
혹시 목마르심 드세요!
타 블로그에선 우리나라 압구정과 비교했는데 역시 값이 비싸더라고요 바지하나에 ㅋㅋㅋ20만원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중정기념관
동먼역에서 중정기념관까지 걸어가는 길에 나무가 엄청 크고 많고~! 기대 안하고 갔던 중정기념관!
우아......................엄청큼. 주변 공원도 너무 잘되어 있어서 이런곳이 주변에 있으면 엄청 산책갈것같은!
입장은 무료이고 엄청..사진이 잘나와요^^*

시먼역
우아....우리나라 명동의 사람 많은날!진짜 정신도 없고 쇼핑할데도 많고 난리난리 그런난리가 없음.
눈돌아감.

용산사
전 불교를 믿어서 여기서 향도키고 초도 키고 설명들을 수 있는 곳에서 설명도 듣고!
^^
향이 엄청나고요 사람도 엄청납니다.

그 앞에 85도 커피 있었는데
마실걸 그랬어요...
그 다음부턴 볼수없었어요....ㅜㅜ

용산사 야시장 (화이지에)

아마 맷돼지 꼬치인것 같아요! 사진에 맷돼지가!

2일차 : 조식 후 예스진지 택시투어(강추 : *릭투어 POLO) - 숙소근처 마사지 - 편의점 신라면 흡입

투어업체 : 클*투어
기사 : 사진보고 선택가능 POLO 추천
투어 : 예스(스펀폭포 포함)진지 - 좀 느긋하게 다녀서인지 시간이 모자라서 스펀폭포 안가고 이동중에 다른 사진포인트에서 찍음

3일차 : 조식 후 숙소앞 815버스 - 국립고궁박물관 (종점, 20분정도 소요) - 충렬사 (택시이동 거의 기본료) - 쩬탄 (택시이동 거의기본료) - 쩬탄역 근처 면요리 흡입 - 신타이베이역 이동(지하철)- 도보로 VILLA32 온천 - 쩬탄 스린야시장 방문 -(미라마 관람차 및 쇼핑센터 생략)-(101타워 야경 생략)- 쭝샤오푸싱역 파란선 키키레스토랑 - 숙소(택시)

고궁박물관은 들어가진 못하고 사진만 찍고 옴.
지하1층 기념품샵에서 여러가지를 사고 나옴.

충렬사

신베이터우

VILLA32 대중 HOT SPRING

강추!!^^bbb

정말 최고였음. 깨끗하고 친절한 곳을 원하는 우리에게는 안성맛춤!
물도 너무 좋고 탕이 8개나 되서 너무 좋았어요!!!

에비앙물은 항시 비치되어있고 휴게실에는 각종 티와 과일, 물, 신문, 고급쇼파, 티비 등이 있어요

수면실은 엄청좋은 수면의자베트가 있고 커튼을 칠 수 있어서 프라이버시 보장!

가운을 주기때문에 탕을 옮겨다니거나 여기저기 옮겨다닐때 걸치고 다니면 됩니다!

잠깐 망설이면 뿅! 하고 도우미들이 나타나서 도와줍니다!

지열곡도 가려고 했는데 이게 운영시간이 있을것이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그냥 지나가는 길에 보인다고 생각했어요

아... 이 빌라32뒤에 있거든요 노천탕에서 보인답니다..그런데....
오마이갓!!!
우리가 5시에 나왔는데 5시까지였음 ㅠㅠ

그리고 프로모션이 있는데 에프터눈티서비스도 받을수 있었는데 이것도 5시까지 ! 오마이갓!! ㅠㅠㅠㅠ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스린야시장으로!

날씨 조오타!!

스린야시장
오마이...냄새....
부모님 모시고 간다면 안가도 될듯요..
부모님은 기절초풍 . 특히 건강하디 건강한 아빠.. 거의 도망가다시피 도망가심.
그리고 왕 바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크네요 한국에선 보지도 못한걸 보고왔어요
여자분들 소리지르고 난리난리

이것을 바라보고 왼쪽길 라인은 망고젤리가 다 60위엔이예요 참고하세요!
그 189번인가 유명한 곳 거기선 5박스사면 1개 62위엔까지 해준댔는데 별로 사고싶지 않게 말씀하셔서 그냥 옴.

키키레스토랑
갔던 레스토랑중 제일 좋았어요
맵고 안느끼하고 맛있었어요!

하... 체끼가 내려가는 느낌!

다음날 와이파이반납후 출국!

택시타고 입국장으로 가달라고 해서 반납하고 출국장으로 걸어갔어요

바로 복도 한 50미터만 가면 출국장이라

입국장으로 가서 반납해도 되고

출국장으로 버스타고가서 입국장와서 반납해도 될것같아요

면세점 1터미널은 별로 없구요 식당은 두어개뿐! 파스타집과 면요리샌드위치...!!

ㅠㅠㅠ

진에어이벤트로 100일 후 도착하는 엽서 작성했네요^^*

에어텔 닷컴에서 에어텔을 예약하고 가니 마음은 편했어요 혹시나 예약 안됬으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을 떨치게 되고

혹시나 문제있으면 에어텔닷컴하고 이야기 하면 되니까요^^*

나의의견  (총 1 개)

임아름

안녕하세요~ 김나현 고객님^^
먼저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세세하게 잘 남겨주셔서, 다른분들도 일정 참고하시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파크시티 루조우는 가족객실이 매우 깨끗하고 넓어서, 만족하셨다니 담당자로서 뿌듯하네요! 대만은 정말 부모님과 함께 여행가기 좋은 나라인것 같아요.
택시투어 홍등켜지는 것까지 보고오셨네요~ 사람 많아서 고생하셨을텐데, 사진은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ㅎㅎ..
마지막에 저희 공항팀에서 택배 보내주시기로 한게 누락되어서, 제가 대신 보내드렸었는데, 공항팀에서도 다시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택배 두개로 받으셨을거에요 ㅎㅎ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구요~ 다음번에 다른 지역 가실때도 저희 에어텔닷컴 이용해주세요. 포켓와이파이도 잘 사용하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댓글작성 시스팸 댓글을 차단해주는(로봇이 아닙니다.) 체크박스를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