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보지않기
닫기
글쓰기
[세부] 19.04.30~05.04 부산출발 세부가족여행~ ^^
안녕하세요~~+ㅁ+에어텔 닷컴으로 두번째 여행한 권혜진입니다 ㅎㅎㅎㅎ첫번째는 괌이였고요..두번째는 세부입니다..남편과 시간을 맞춰서 휴가를 잡다보니 비용도 그렇고정신도 없더라고요그래서 예전에 이용했던 에어텔닷컴을 이용했습니다!!!https://blog.naver.com/kwonhot2335/221530828232후기~~~  ^^블로그도
권혜진 2019-05-06 인기 (396) 댓글 (2)
[나트랑] 4월 나트랑 가족여행
출발전 베트남 항공이냐 제주항공이냐, 빈펄베이로 할까 비치프론트로 할까 고민 많았는데베트남항공+비치프론트 탁월한 선택 이였던것 같아요..토요일 오전 일찍 비행기 타려고 전날 퇴근후 부터 지방에서 바삐 움직이느라 정신없었지만 일찍 깜란 공항에 도착하니 피곤이 무색했어요급한 돈만 100달
전미경 2019-04-20 인기 (474) 댓글 (2)
[세부] 어느덧 작년 9월~~
다시가고싶어서~~ 2020년을 기약하며 사진첩을 뒤지다 올립니다 ^^찍기만하면 작품인곳이더라고요 ㅋㅋㅋ사정상 남편이 못간곳이라 다시가볼 예정입니다 ~이번엔 진짜힐링만 하고올 예정 ㅋㅋㅋ사이판에 이어 세부까지 에어텔 이용하고있습니다..내년에도 에어텔에서 또 세부를 갈예정입니다.. 하반기에도 좋은 상품나오길 바래봅니다
송소영 2019-03-30 인기 (236) 댓글 (1)
[사이판] [3월] 사이판 PIC 가족여행후기
사이판 PIC 리조트 & 제주항공2019년 3월 가족여행 후기airteltour.com하파데이!!(사이판에서 사람들과 웃으며 이렇게 인사했어요^^)행복하고 아름다웠던 사이판의 가족여행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저희 가족은 삼일절 연휴를 끼고 가족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윤정민 2019-03-15 인기 (1040) 댓글 (1)
[후쿠오카] 남매델고 떠난 후쿠오카여행
애들만 델고 여행을 갈려고 요번에도 에어텔에서...선택하기정말 쉽고 가격면에서도 항상 느끼지만 나쁘지 않아서..ㅎㅎㅎ남매가 좀더 많은 시간을 가지게 하고 싶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요번엔 가까운 후쿠오카로~~공항이 호텔하고 가까워서 집을 맡기고 바로 구경하는걸루
장선 2019-03-15 인기 (479) 댓글 (1)
[마닐라] 꽉찬 마닐라 자유 여행기~
결혼 10주년겸 아이 생일을 맞이해서 해외여행을 다녀오기로 결정! ( 아이생일이 26일 결혼 기념일이 28일 이었답니다.ㅎㅎㅎ).마닐라, 베트남 (축구때문에 한국이미지가 좋아져서 고민을 했다는) 중에 신혼여행을 보라카이로 갔다와서... 다시 방문을 하자는 의미로 필리핀 결정.아이에게 팍상한 폭포투
허성 2019-02-14 인기 (573) 댓글 (2)
[푸꾸옥] 너무나 즐거운 새해맞이 가족여행이었습니다!
2018년 12월 30일부터 2019년 1월 2일까지 3박4일 푸꾸옥 빈필리조트 다녀왔습니다.너무나 멋진 베트남 휴양지로 관광객이 많지 않아 느긋한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이번에 기회가 되서 부모님 모시고 아이들과 함께 2018년 연말과 2019년 새해를 푸꾸옥에서 보낼 수 있었
윤혜정 2019-02-01 인기 (519) 댓글 (1)
[나트랑] 나트랑 가족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되돌아보며..   베트남 항공사측의 사정에 의해 출발시간에 있어 장장 4시간의 딜레이가 있었다. 새벽 2시 30분 집을 떠나 3시 30분 인천 공항에 도착해 6시 20분 출발 예정이었으나 우리 가족은 10시가 다 되어 가도록 인천 공항에서 묶여 있었다. 무엇보다 부모님을 모
이승희 2019-01-31 인기 (754) 댓글 (1)
[다낭] 빈펄 리버프론트 호텔 & 다낭여행
안녕하세요 저는 2019.1.23~1.27 비엣젯항공 / 다낭 빈펄 리버프론트 호텔을 예약한 사람입니다자세한 내용은https://blog.naver.com/yim2849/221455003618 호텔도,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에어텔을 예약하게 해준 에어텔닷컴, 참 좋은 다낭 덕분에 좋은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저의 여행기를 공유하고자합
임소연 2019-01-31 인기 (2270) 댓글 (1)
[푸꾸옥] 푸꾸옥 솔비치 3박4일 여행후기
솔비치는 빈펄이나 노보텔 등 다른 리조트에 비해 후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에어텔로 예약하면서부터 정보가 많지 않아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만족스럽게 잘 갔다 왔네요.1월에도 따뜻한 곳이라고 해서 크게 걱정은 되지 않았네요. 1.22~1.25 3박 4일이었습니다. 날씨는 스콜도 가끔 내리고 햇
문현용 2019-01-27 인기 (2199) 댓글 (1)